관리 메뉴

개발 일기

Front end를 찍먹해보자. 본문

frontend 찍먹

Front end를 찍먹해보자.

jonghyuck.hong

오늘부터 front end를 살짝씩 맛보려고 한다. 나는 backend가 목표지만 적어도 기본 프론트엔드 지식이라고 불리는 CSS, HTML, JavaScript에 대해서는 알아야 뭐라도 될것 같았다. 특히 처음 프로젝트로 django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겪었던 문제가 CSS 와 HTML에 대해서 무지했던 점이었다. 이는 부트스트랩을 이용해서 어느정도 해결하긴 했지만 어차피 알아야 할 것이라면 먼저 알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오늘부터 조금씩 찍먹해보려고 한다.

 

아무 의미 없는 글이지만 의지를 담아서 시작해야 집중이 잘 되기 때문에 이 글을 시작으로 하나씩 포스팅하려고 한다!!

Comments